MAKJ, 클럽 그리드에 내한! / Below

2015.07.02 03:44 - 클럽그리드 클럽그리드





2015년을 맞이하여 또 한 명의 빅 아티스트가 부산의 클럽 그리드(Grid)에 내한한다. 이번에 그리드에서 공연을 가질 아티스트는 바로 MAKJ이다.

오는 7월 3일 부산의 가장 핫한 클럽 그리드에 내한할 MAKJ는 “Springen”, “Encore”, “Let’s Get F*ck UP”, “Ready!”, “CoCo (MAKJ Remix)” 등 이름만 들어도 댄스 뮤직 매니아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히트곡으로 무장한 아티스트이다. MAKJ는 Bingo player, Bassjackers, Deorro, Lil jon 등의 수많은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트랙을 발표한 바 있고, 세계 랭킹 1위의 DJ Hardwell과 작업하여 만든 “Countdown”은 세계 최대의 일렉트로닉 뮤직 음원사이트 비트포트(Beatport)에서 3일 만에 1위의 자리를 차지하여 더욱 유명해진 트랙이다.

2015년 DIPLO, BL3ND 등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내한했던 클럽 그리드는 MAKJ 이후 9월 또 한 번의 빅 아티스트의 내한을 준비 중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. 오는 7월 3일 클럽 그리드에서의 MAKJ의 공연은 부산의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 핫한 공연이 될 것이다.


원문보기 : http://below.co.kr/7899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NEWS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